티스토리 뷰

목차



     

     

    류준열과 한소희의 환승연애 논란이 아직도 핫이슈입니다. 

    새로운 기사는 매일 쏟아져나오고 있고, 점점 류준열과 한소희는 비호감으로 전락하고 있는데요. 8년 연애의 끝마침에 대한 예의 문제로 류준열이 비판을 받고 있고, 혜리와 기싸움하듯 대응하는 듯한 한소희의 태도도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논란은 점입가경으로 급기야 오늘 기사에는 한소희의 광고계약이 만료된 이후 재계약이 불발되었다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이 논란들은 타임라인으로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류준열, 한소희

     

    류준열, 한소희 하와이 목격담 기사 : 2024. 03. 15.

     

    한 일본인 관광객이 "호텔에 도착하니 작은 수영장 옆에 옆에 옆에 한국의 톱 여배우와 톱 남배우가 꽁냥꽁냥대고 있다"라며 "수퍼 가십에 긴장된다"라고 SNS에 글과 함께 "응답하라 1988"과 "알고있지만"을 태그하며 기사화되었습니다. 그 기사로 일파만파 스캔들이 퍼졌습니다. 

    이후 류준열측은 사진작업을 위해서 하와이에 간것이 맞다고 말했고, 한소희 측도 친한 친구들과 하와이에 방문중인것이 맞다고 인정했느데, 그 외의 부분은 연예인의 사생활이라는 말로 정리했습니다. 

     

    혜리 인스타에 '재밌네' 발언 2024. 03. 14. 오전 11:45

    혜리가 자신의 인스타에 하와의 풍경 사진과 함께 "재밌네"라는 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한 시간 후 류준열과 언팔로우를 하면서 '환승연애' 비난이 쏟아집니다. 

     

    혜리 인스타그램 캡처본

     

     

     

     

    한소희 인스타에 '저도 재미있네요' 발언 

     

    류준열과 한소희에 대해 비난이 쏟아지자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에 게시물을 올립니다. 

    칼을 든 강아지 사진과 함께 "저도 재미있네요" 라는 말로 여론에 기름을 붓습니다. 연예계 선배인 혜리에 대해 예의가 없었다는 반응이었습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캡처본

     

     

     

    한소희 블로그에 열애 인정 및 입장문 발표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에 긴 입장문을 발표합니다. 여기서 한소희는 환승연애로 오해받는 부분에 대해 해명을 하기도 하며 적극적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합니다. 논란이 있었을 때마다 정공법으로 팬들과 소통해왔던 한소희의 모습을 여기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엔 그 정공법이 통하지 않은 듯 싶습니다. 

     

    류준열 입국 : 2024. 03. 17.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류준열은 논란을 의식한 탓인지 모자를 쓰고, 마스크를 쓴 채 고개를 숙이고 별다른 말을 하지 않고 공항을 빠져나갔습니다. 

     

    혜리 사과문 발표 : 2024. 03. 08.

    혜리는 인스타에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사과드린다.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으로 가져오게 될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며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이 사과문에는 류준열과의 결별 경위도 담겨있었는데요. 혜리는 류준열과의 이야기를 숨김없이 공개했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환승연애가 맞았다"라고 결론짓고 있습니다. 

     

     

    혜리 인스타그램 캡처본

     

    11월에 기사난 이후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누었고, 헤어짐의 끝을 정확히 맺지 않았다는 혜리의 말을 통해 '관계가 아직 정리되지 않았음'이 드러났습니다. 네티즌들은 커플 핸드폰 케이스도 올해초까지 그대로인것을 지적하며 '류준열이 양다리를 걸치고 있던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합니다.

     

     

     

    한소희 입국 : 2024. 03. 18.

    한소희는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휴가를 마치고 입국을 했습니다. 화려한 색상의 니트 가디건을 걸친 한소희는 당당한 모습과 밝은 미소를 보였습니다. 이 또한 네티즌들의 질타를 받았습니다. 

     

    류준열 무응답, 한소희 광고 재계약 무산

     

    류준열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그저 무응답으로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정작 이 논란의 가장 많은 지분을 차지하신 분인데, 아직까지 일언반구가 없는 것이죠.

    더욱이 한소희는 광고에서 줄줄이 하차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류준열과의 환승연애 논란으로 인한 최대의 피해자는 아무래도 한소희가 아닐까 싶네요. 

    롯데칠성음료의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 광고모델 계약이 3월초로 만료되었음에도 재계약을 하지 않았고, 3년간 모델로 했던 농협은행과도 재계약이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중고차 매매 플랫폼인 '헤이딜러'는 유튜브 광고 영상에 댓글창을 닫았는데요. 논란 이후 비난 댓글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앞으로의 행보

    류준열과 한소희는 '현혹'이라는 드라마의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중이라고 했는데요. 

    '현혹'드라마는 한재림 감독의 신작으로 2019년 네이버에서 연재되어 인기를 끌었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1935년 경성과 1800년대 상해를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 호러 시대극이라고 하는데요. 이 드라마의 출연이 성사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류준열이 이 논란을 어떻게 해결할지가 궁금한데요.

    모두에게 상처가 된 이번 사건이 잘 해결되어서 세분 모두, 있는 자리에서 다시 한번 왕성한 활동을 하시기를 기대해봅니다. 

    현혹 웹툰